과탐공부 마무리에 대해서
수능이 얼마남지 않은 이 시점에서 과탐 마무리를 하려고합니다(화1 생1)
수특수완을 다시 볼지, 평가원 풀이를 할지, 실모를 풀지 고민되네요
목표가 과탐 만점이고 9모 화학50 생물47인데
재수생분들은 위 과정 엄청 많이 밟으셨을거같은데
이맘때쯤엔 주로 뭘하셨나요?/
0 XDK (+0)
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.
-
방금 고등학교 들어가며 갈라진 친구랑 잠깐 톡했는데 그 친구는 냥대 갔더라고요 이과...
저는 평가원하고 ebs정리 하고 수능전날에 볼만한 재제를 선별했던거 같아요! 16수능때 수학 탐구 만점 그리해서 받았던 같아요. 메뉴얼정리하고 (사소하게 틀리던거 or 행동지침)
헐 만점..대단하신듯 EBS정리는 처음부터 꼼꼼히 보는건가요 아니면 틀릴만한 부분 보는건가요? 평가원은 킬러문항만 보셨나요?
죄송합니다ㅎ;ㅋㅋㅋ 궁금한게 많네요
저도 현역때 너무 두려웠어요. 원래 공부 잘하던거도 아니고 6월 수 2 물 3 화 2 나오고 9월 수2 물3 화1 나오고 수능가서 만점터지고 논술대학 갔거든요. 16학번 ㅎㅎ 저는 풀면서 틀리는거 혹은 신선한거 푸는데 오래걸리는거 이런것들을 등급매겨서 별표 쳐났어요. 내 사고과정(알고리즘)이 무슨 오류를 내서 틀렸는지 왜 이러한 생각을 하지못하였는지.
자기성찰적 공부를 잘했던거 같아요. 막판인지라 실력도 많이 올라가 있으실꺼고 한번이상 풀어보신거여서 다시 푸는데 오래 안걸리실거에요. 대략 5회독 할수있을거 같아요. 너무 많은걸 할려는것보다 내 손때 묻은 교재 여러번 보는게 더 가치 있었다는것을 수능날 체점하면서 느끼실수있을거에요.
저도 불안불안해서요..ㅜ 님 조언대로 해봐야겠네요 정말 도움이 많이 된거같아요 좋은 답변 감사합니다!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