6모 ㅇㅈ
늦게라도 6모 성적을 올려봅니다
언매(문학 -5, 언매 -7)
이번에 순서를 바꿔서 풀어봤는데 개인적으로 더 잘맞는 순서였다고 생각합니다...! 문학은 선지 판단을 좀 더 꼼꼼히 하고, 언매는 다양한 문제를 많이 풀어봐야 할 것 같네요. 독서는 다 맞았지만 가나 지문에 시간이 많이 들었기 때문에 아직 갈 길이 먼 것 같네요. 그래도 처음으로 평가원 시험에서 1 맞아서 기분은 좋습니다ㅎㅎ
미적(20,29,30)
개인적으로 20번이 매우 아쉽네요.. 케이스 분류를 좀 더 꼼꼼히 해야 할 것 같고, 미적공부도 시간을 투자해야 할 것 같습니다. 9모 는 92점 이상 맞을 수 있길...!
영어
..... 뭐 이런 시험도 나올 수 있으니 대비해야겠지만 5월 더프 100점 맞고 갑자기 80초로 떨어지니 좀 허탈하기도 하네요..ㅎ
빈칸,순서,삽입 문제 풀이법을 좀 더 명확하게 확립하고 영어에 시간을 투자해야 할 것 같습니다.
물리(5)
쉬운 시험이었지만 문제를 잘못 읽어서 1페이지 문제를 틀린 게 매우 아쉽습니다... 수능에 이런 난이도로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좀 더 어렵게 나올 것이라고 생각하고 n제나 실모 등 문풀 양을 늘려야 할 것 같습니다.
지구(9,13,18,20)
선지를 좀 더 꼼꼼히 봐야 할 것 같습니다.(a보다 b가~) 개인적으로 기대를 많이 한 과목이었는데 문제나 선지 판단으로 점수가 많이 낮아서 아쉽습니다. 그리고 개념 복습을 좀 더 꼼꼼히 해서 1,2페이지에 정확한 판단으로 시간을 줄이는 게 중요할 것 같습니다.
작년에 비해서는 대부분 성적이 올랐지만 아쉬운 부분들도 많았기 때문에 그런 점들을 보완해서 9모 때는 더 나아질 수 있게 해야 할 것 같습니다...! 다들 파이팅!!!
0 XDK (+0)
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.
-
동국대 사범대 가서 전과해서 컴공 가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숭실대 자유전공 가서...
영어 ㅠㅠ 저도 93에서 72로 떨어졌어요 ?
한국사 어케하심
고등학교 때 한국사 수업 들었던 걸로 그냥 유지중입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