추합됬을 때 제 환산점수 말하면..
많이 잘못한건가요?;;;
공개댓글로 점수 물어보시기에 아무생각없이 공개댓글로 점수 달았다가 제대로 미친X 되버렸네요. 흑흑..완전 경솔했습니다.
애혀 게다가 두 바퀴 돌 거라고 예측했다는 괜한 소리까지 했다가 그 대학 깎아내리려는 사람으로 오해 받고..
것보다 제 환산점수는 틀림없는 사실인데 저를 대학이미지 실추시키려는 사람으로 만드는 분들은 저보다 환산점수가 20점이나 높으신데 아직 예비라고..
그 과만의 특별한 점수계산방식이 있지 않을텐데 참 이상하네요. 수능 100% 전형에서..;; 제가 방금 으랏차차님 계산기로 다시 확인했는데도 그점수라서요..
저도 생각없이 말한 것 분명 잘못했지만, 뭔가 이상하지 않나요? 이 분들, 재학생 훌리 아닐까요?
어쩌다 보니 푸념글이 되어버렸지만 정말 궁금해요. 재학생들이 요즘시즌에 입결조작하나요?ㄷㄷ
아, 만약 문제가 된다면 글 삭제하겠습니다. -_ -;;
0 XDK (+0)
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.
-
ㅈㄱㄴ
-
상상 x 그믐달 오르비학원 대치점/교대점 현강 듣는 학생분들 중 * 기초생활수급자...
음 그니까 님이 추합이됬고 환산점수얘기했는데 그점수로 어떻게 추합이 된거냐는 뉘앙스의 말을 들었다는 얘긴가요?
글 내용이 이해가 잘 안되네요
네 맞아요; 죄송합니다 글을 정리하는 재주가 없어서..
학교에 애정이 많은 분들이라 평년 입결보다 떨어지는 점수에 민감한 사람들 있어요...
ㅋㅋ 신경쓰지마세요
1점으로 대학, 과 갈리는데 과연 학생도 1점 차이라는게 날까요?
1점은 컨디션, 운으로 충분히 갈리는건데 ㅋ
오르비에서 으랏차차님의 계산기만큼 정확한 건 없다고 생각할뿐더러 오히려 낮은 점수라면 정말 원서질 잘한거라고 칭찬해드리고싶네요
그런사람들은 걍 신경끄세요 어자피 컴퓨터끄면 없어지는 사람들입니다